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대출,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려요.~~!!!


카카오배크의 비상금대출은 기존의 대출에 대한 개념을 깬 신개념 대출이라고 생각이 되요. 왜냐하면 복잡한 서류 없이 60초면 바로 해결이 가능하니 너무 좋지 않나요?! 다른 은행들도 적지않은 자극을 받았을 꺼라 생각해요. 그렇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볼께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중요한 기념일이나 예상치 못하게 돈 나갈일이 생겼을때 필요한 대출이예요. 가족이나 친구에게 돈 빌려달라고 말하기도 불편하고 현금서비스는 이용하기 싫고 여러모로 돈이 갑자기 필요할 때 있잖아요. 바로 그때 은행에서 필요한 만큼만 부담 없이 돈을 빌릴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이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렇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어떻게 신청하냐구요? 복잡한 서류는 필요없어요.  서류 가버려~~!! 물론 지점을 방문할 필요도 없죠.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한번이면 60초만에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대출이니 정말 눈깜짝할 새라고 말해도 되는거 맞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사람으로는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19세 이상인 성인이여야 해요. 그리고 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8등급까지 가능하니 등급낮다고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카카오뱅크 입출금 통장이 있다면 신청할 수 있으니 없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입출금 통장 개설하시고 신청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바로 충전이 되는 소액 마이너스 대출인데요. 대출금액만큼 마이너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도가 열려요.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쓰고 이자는 쓴만큼만 낸다니 정말 합리적인 대출이예요. 대출은 이자부담이 되는데 어쩜 카뱅 비상금 대출은 이렇게도 세심한 배려를 넣어가며 만들었을까요? ㅎㅎ 그리고 중간에 대출금액을 다 갚더라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니 부담감도 또 한번 줄어드네요~!!! 기존 은행과는 완전한 차별점이 바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것!!!인것 같아요.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저금리가 연3.34%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는 달라질 수 있어요. 이건 어딜가나 마찬가지예요.



그렇다면 어떻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는지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카카오뱅크 모바일 화면의 내 계좌에서 기능 추가 버튼을 누른 후 비상금 대출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신청 버튼을 누르고 동의 버튼을 눌러주면 되요. 





그리고 휴대폰 본인확인 후 충전금액과 금리를 확인하고 인증 비밀번호를 누르면 끝인데요. 정말 쉽네요. 60초면 끝이라는 말을 알겠어요. 손가락 몇번 까딱하니 비상금이 딱!!하고 들어오겠어요^^!! 자세한 내용은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예기치 못하게 돈이 필요한 순간 쓴 만큼만 이자를 내고 중도 상환 수수료도 없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로 합리적인 경제 생활을 하시기 바랄께요~~~ 이 포스팅을 보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