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릿결 좋아지는법,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사용법, 헤어 컨디셔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저는 두세달에 한번씩 염색을 하고, 매년 파마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머릿결이....너무 상해버리죠ㅜㅜ엉엉 ㅜㅜ

머리할 때마다 영양도 듬뿍하고 얼마전에는 신데렐라클리닉까지 받았었는데요.

신데렐라 클리닉!!좋긴 정말 좋더라구요.

양파성분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하던데요. 그래서 두피에 닿이니까 따가웠어요. 한 5분정도는 좀 따가워서 불편했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괜찮더라구요. 

신데렐라 클리닉은 일반 모발클리닉보다 모발에 영양성분이 더 오래 유지되어 좋다고 하더라구요.

금액은 매장마다 머리카락 길이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저는 부산에 있는 개인 샵에서 했어요. 여기 원장님은 일본에서 20년정도의 경력을 가지고 계시고, 강남에서도 몇년간 하다가 오신 분이라 기술이 좋으시더라구요.

제 머리카락 길이는 어깨에서 가슴사이쯤?! 어깨를 기준으로 20cm쯤 오는 길이예요.

제 머리카락 기준으로 신데렐라 클리닉 금액은 14만원 이였어요.

지금은 신데렐라 클리닉을 받은지 한달정도 지났는데요.

일반 클리닉보다 확실히 유지기간이 길다는건 느끼고 있어요.

그래도 머리카락이 엉키기는 해요ㅠㅠ

 

파마와 염색을 자주하니 말이죠ㅠㅠ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컨디셔너를 아주아주 검색을 하다가 고른것이 데저트 에센스 컨디셔너예요!!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만약 신데렐라 클리닉이 가격으로 부담된다 싶으면 이거 사세요!! 무조건이예요!!!

손상모에도 좋구요, 일반 머리카락은 비단결로 만들어줘요!!!

우리딸도 이걸로 머리를 감기는데요, 생머리라서 부드럽긴 하지만 자고 일어나면 어찌나 엉켜서 머리묶이는것이 정말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런데!!!!이걸 쓰고 난 다음부터는 자고 일어나도 역시나 비단결이예요!!!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이제 저는 요 컨디셔너만 쓸꺼예요!!

sns에 나오는 머릿결 비단결 된다는 컨디셔너들 웬만한건 다 써봤어요!!!

그런데 역시나 광고였어요ㅜㅜ

저 같은 극손상모는 해당이 안되더라구요ㅠㅠ

가격도 비싸요ㅠㅠ

그런데 아이허브 데저트 에센스 컨디셔너는 우리나라 돈으로 7539원밖에 안해요!!!!

정말 가성비도 갑이고, 가심비도 갑이예요!!

사세요 무조건 후회 안해요!!ㅎㅎㅎㅎ

 

이건 Desert Essence 정보예요. 참고하세요 ^^

염색 모발 보호
100% 비건/밀 & 글루텐 프리
리핑 버니(Leaping Bunny) 인증
Desert Essence의 이탈리안 적포도 컨디셔너(Italian Red Grape Conditioner)는 환경 스트레스나 태양으로 손상된 염색 및 비염색 트리트먼트 헤어에 수분을 보충합니다. 강력한 항산화제 레스베라톨과 포도 씨앗 추출물이 항산화제 UV 필터로 작용하여 모발을 보호합니다.

제품 사용법
소량을 덜어서 모발에 고르게 발라주세요. 2분간 기다리세요. 따뜻한 물로 헹구세요.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Desert Essence 유기농 이탈리안 레드 그레이프 샴푸와 함께 사용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알로에 barbadensis 잎 주스 *, vitis vinifera (포도) 씨 추출물 *, 세테 아리 루 알콜, behentrimonium 염화물, 글리세린 (야자), 카 프릴 / 카 프릭 트리글리 세라이드, 가수 분해 호호바 에스테르, 천연 향기 / 향 (parfum / 향기), resveratrol (포도) (butyrospermum parkii (shea) butter, lepidium meyenii root extract (maca root) *, simmondsia chinensis (호호바) 종자유, yucca brevifolia 뿌리 추출물 (유카 선인장), helianthus annuus (해바라기) 종자 오일, 물 (아쿠아), symphytum officinale 리프 추출물 (comfrey) *, urtica dioica (쐐기풀) 추출물 *, macrocystis pyrifera 추출물 (해초 다시마) *, salix alba (버드 나무) 껍질 추출물 *, dehydroacetic acid, potassium sorbate, , 리모넨 구연산.

* 유기농 인증
아니오 : 파라벤, 라 우릴 황산나트륨, 프탈레이트, 인공 향수 또는 색소, 실리콘, EDTA, 글리콜, 미네랄 오일, 석유 또는 파라핀.
잔혹성이없는 생분해 성 제제 : 원료 또는 완제품에 대한 동물 실험이 없음. 인산염은 없다.

 

성분만 봐도 유기농에 생분해 제제로 완전 착하죠 ^^

그래서 6살된 우리 딸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매일같이 사용안해도 머릿결이 유지가 되어서 더더더 좋았어요 ^^ 아이 기준으로 3일에 한번씩 정도만 컨디셔너를 사용해도 되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답니다 ^^

그리고 이렇게 컨디셔너까지 사용한 후에는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을 머리카락에 극소량만 발라줘요

오일을 바를때는 머리카락이 축축히 젖어 있어야 해요 안그러면 떡..ㅋㅋ지게 되죠 ㅎㅎ

50원동전 크기??? 아시려나요??ㅎㅎ 그만큼 쪼꼼만 살짝!!짜서 머리카락 끝부분에 바른후에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되요 

머리카락에 다 바른후에 드라이기로 말려주세요 ^^

 

이건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 설명이예요. 참고하세요 ^^

제품설명
모발, 피부 및 두피용
100% 비건 제품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글루텐 없음
리핑 버니(Leaping Bunny) 인증
평범한 오일이 아닙니다

Desert Essence 호호바 오일은 순수한 천연 식물 추출물입니다. 피부에 침투해 수분을 공급하고, 오일 잔여물은 전혀 남기지 않습니다. 피부의 자연스러운 피지에 가장 가깝게, 필요한 곳 어디든지 필요한 만큼의 수분을 공급합니다. 이 놀라운 오일은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막힌 모공을 씻어주며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습하도록 돕습니다. 호호바 오일은 좋아하시는 에센셜 오일의 완벽한 캐리어 오일이기도 합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

포함된 다른 성분들
순수 simmondsia chinensis (호호바) 종자유.

역시나 성분이 정말 착합니다 ^^

 

이렇게만 해도 머릿결이 극손상모도 비단결이 될 수 있답니다 ^^!!!

참고로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 가격은 11,734원이예요 ㅎㅎ

이거 하나 사면 몇년을 써요!! 저는 지금 2년째 한통을 못쓰고 있어요 ㅋㅋㅋ

절대로 듬뿍 바르면 안됩니다!! 떡..지게 되요 ㅎㅎㅎㅎ

 

저는 헤어와 바디제품들과 영양제는 싹~~~다 아이허브에서 사고 있어요!!!

상품수도 더 많고 가격도 더 저렴하기 때문이죠.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경우 추천코드에 ZDR687을 적으시면 5%할인이 되니 꼭 적용하세요.~

 

 

댓글